저녁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 조회 28회 작성일 2020-09-25 12:11:36 댓글 0

본문

피리부는 소녀 틱톡 영상 제가 그린 거 맞습니다!/설참

인증!! 최근 영상이랑 떡상한 영상에 틱톡 마크 있는 건 편집하기 귀찮아서 그냥 틱톡에다 찍은 거예요! 현재는 틱톡 안 하고, 틱톡에서 찍은 영상은 10개월 전에 찍은 두 영상뿐입니다! 닉네임이 오후인건 그냥 저녁 오후 맞춰서 걍 쓴 거구욥..
그리고 구독자 천명!!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요 며칠 사이에 구독자 천명이 되다니.. 상상치도 못 했어요(˵ ͡° ͜ʖ ͡°˵)
현재 시험기간이라 영상 못 올리는데 7월 22일 이후 시간 날 때 영상 만들어서 올릴게요! 천명 기념 영상이랑요!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그리고 댓글에 다음에 무슨 영상 올릴지 투표 할건데 한번씩만 투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다음 영상은 천명 기념 영상이고 그 다음 영상 뭐 올릴지 투표입니다!! 감사합니다ㅠㅠ
#피리부는소녀 #시유 #틱톡
저녁별 EVENINGSTAR :

김똥쇠카롱 : 억울하셨겠군요..
연보라{만용님팬!}{핑키유니님팬!} : 인녕하세욤~
찌오TV : 너무 잘 그린당~>< 알려주셔서 감사해유~^^♡
°3°
수빈수박박 : 저 이거 보고 좋아요 탕^^
블랙핑크나라세워 : 그래도 안 믿으시는 분들이 계시니 그 영상에 댓글을 달아서 프로필사진 이런 게 맞으면 맞는 거니 그런거로 증명하는 건 어떠세요?ㅜ(틱톡 말하는 겁니당)
hoelo nyumi : 그런가요?
황여민 : 이것을그린사람이당신이였군요?보고이뻐서게속보다가.. 반했는데..유툽을하셨다닛!
박시연 : 글씨가..넘 예쁘(기절)
김달희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시유 - 피리부는 소녀2

이번엔 중세풍.. 오랜만에 ㅋㅋ
저녁별 EVENINGSTAR :


제발.. 제가 그린 거 맞아요
모범생이 : 이거 귀족이 걱정해주는 부분인데요?
좀 기만하는 걸로 나왔네요..
비밀 : 10~15초 그림 너무 이뻐요
저는 잘 못그리는데 진짜
잘그리시네요
유선우 : 파란머리:옷이젖어서어쩌니 떠돌이 들은
파란머리:입을 옷이 하나밖에 없잖아
노랑머리:야 너가 이거 입을래?이시키 가쒸
꼬낛 : 여기 피드백 해달란 말 없었누데 피드백이 많다....
사줘 : 옷 차가우면 저체온증 시달릴텐데...
곽두봉 : 지나가는 나쁜사람:옷이 젖어서 어쩌니 떠돌이 입을 옷이 하나밖에 없잖아 풉ㅋ
나:나는 너무 간난히 대답했어 옷은 중요하지않아요(나름인데 뭐ㅋㅋ) (탕!) 나:마음이 차가 운것보단 옷이차가운게 낫네요 ㅋ(ㅋ) (탕!탕!)끄읏
최희완 : 오그리에쁜다
꽃모래 : 옷이 젖어서 어쩌니?
떠돌이들은 입을옷이 하나밖에
없잖아ㅋ
______________
| 나는 간단히 |
| 대답 했어 |
ㅡㅡㅡㅡㅡㅡㅡㅡ
옷은 중요하지 않아요
마음이 차가운것 보다
옷이 차가운게 낫죠ㅎ
모찌모찌 : 입을옷이 없다고 한사람 착한사람인데

#6 엄마가 저와 언니를 차별해요 [고민툰 사연툰 영상툰 사연라디오]

Music
Walk by ikson: http://www.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영상 업로드 날짜
→ 토요일 오후 4시
→ 사정이 있을 시 영상 업로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녁 무서운 이야기, 사연제보
유튜브 댓글, 이메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사연 제보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 dusdn529@gmail.com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tw7q1Cb

제 그림은 출처를 남길시 어느 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단, 상업적 이용, 2차 수정(크롭이나 필터는 가능), 무단트레는 금지합니다

#고민툰 #사연툰 #영상툰 #사연라디오
알too_ : 저녁별님 저 제보할게 있습니다.


'저에게는 동생이 두명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첫째입니다.
남동생이 막내 여동생이 둘째 입니다.
그둘은 쌍둥입니다.8분 7분 차이로 태어나고
저와는 5년 차이로 제가 5살 더 많습니다.
저와 동생들은 하루도 빠짐없시
사웁니다..
그레서 엄마는 우울증에 걸리고
말았어요..
저희가 싸우는것은 남동생 때문입니다..
남동생은 정말 파격적인
예를 들면 뿌시고 싸우고 때리고
이런것을 좋아하고
그런행동을 많이 하는
격한 아이입니다.
또 남동생은 제 말 혹은 엄마의
말을 아주 많이 무시합니다.
더러운 짓을 많이 하고요.
그래서 제가 하지밀라하면
남동생은"왜? 하면 안돼?"
라고 따박따박 말대꾸를 합니다.
그 소리가 저에게는 정말 짜증이
나고 그렇다고 소리를 지를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남동생이 저에게 말대꾸하는
말은 딱 두가지가 있습니다
"왜? 하면 안돼?ㅋ"
이런 비웃는 말
"근데?ㅋ내마음이야ㅋ"
이런 말을 합니다
남동생때문에 11살인 저는
흰머리가 4가닥이나 났습니다..
저는 속이 너무 답답해서
터질거 같아요..
이 댓글을 보고 위로하는 말과
칭찬하는 말..해주실수..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미마샤 : 엄마한테실망이네요
찌오TV : 솔직히 어머니가 나뻐!(ㅂㄷㅂㄷ)
꾸빈 : 제보자님, 제보자님이 당당하게 엄마분께 하지말라고 힘들다고 말씀하셔야 되요. 아마 지금까지 자존감이 많이 떨어지고 힘드셨던 건 알겠는데 그래도 노력하지 않으면 발전은 없다는거.. 아시죠..?
박수현 : 언제까지 계속 그렇게 살거에요!! 어머니 한테 성형을 해 달라고 하면 안돼 라면서 그런걸 왜해!!!!??라며 그렇게 막 화를 내실거 같아요 그래서 그래도 엔제까지 그렇게 살순 없잖아요 그래서 제가 답답해서 댓글을 답니다 성인이 되면 성형수술을 통해 예쁘게 된 얼굴을 보고 만족 하면서 사세요
상큼한 레몬이 : 아.. 슬프겠다...
엄마가 그래선 안돼지.ㅉㅉ
김성재 : 저는제보자님이에뻐요!!!!!!!!
김성재 : 에쁘다고다가아니에요ㅠㅠㅍ
김성재 : 어머니가나쁘다ㅉㅉ
임채인 : 차별때문에 슬퍼께다ㅠㅠ

... 

#저녁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