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카니발 조회 9회 작성일 2020-09-16 16:33:25 댓글 0

본문

20대 커플이 첫 여행갈 때 준비물 [나는봄]

" 1박 2일은... 상상하게되잖아ㅋㅋㅋㅋㅋ "
첫 여행엔 이걸 꼭 챙겨야 ㅎ_ㅎ

#나는봄 의 #커플여행 이야기가 공감된다면?
좋아요 \u0026 구독 ♥
삼성화재 : 이번 영상 공감 포인트 ㅋㅋ !!!!!!
1. 여행가기전에 인스타, SNS 에 올릴 맛집, 여행지는 필수다?
2. 나만의 외박프리패스 팁이 있다면?
3. 럽스타그램..커플룩...여행갈 때 챙겨야 하는건 무엇?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말해주세요 :D !
한민서 : 남자분 어디서 봤더라
고무고모부 : 25살 모쏠 공감이 안가는 내용이다
도주원 : 제모 개 씹인정이요 ....
Aimvator : 여러분~~~ 부모님은 모든걸 다 알고 계십니다 ㅋㅋㅋㅋ 알면서 모르는 "척" 해 주시는 것!!
우하하 : 어엌 꽃이 후라이드 치킨인줄ㅋㅋㅋㅋㅋ
5분상식 세계사 : ㅋㅋㅋ 예전이나 지금이나 엄마가 물을 때는 항상 피곤하죠! 시대가 변해도 안 바뀝니다 ^.^;;
Ourisaie : 1:57 격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echang lee : 커플 여행할 때 준비할 게 산넘어산
G Y : 썸네일 CD 지렸다

[커플이 여행 중 또 한번 반하게 되는 순간5]

★딩고 트래블 구독하기 click
https://www.youtube.com/channel/UCh5VQv8pJfy4my9vs9Xb6tw?sub_confirmation=1
여행을 즐기는 프로여행러라면 지금 바로 딩고 트래블 구독하기!

★실시간 BEST ::


↘딩고 트래블이 직접 다녀온 해외여행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365cDEkHfxb8K7lUojyt-9rlSw2ARR6
↘딩고 트래블이 직접 다녀온 국내여행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365cDEkHfwtD911CixYsgLFA_FoEUsp
↘초저가 세계여행 짠내트립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A365cDEkHfybQ3lYyMPzcha_FIBELZjp

#딩고트래블 #구독필수 #직접_가봤다
딩고 트래블이 마음에 들었다면 구독 고! 댓글 고! 딩고!
딩고 트래블 / dingo travel : 해외 여행 편하게 가고 싶다면?!
✈️
https://goo.gl/H1BA49

LGU+ 로밍페이지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무료페이지입니다 :)
LGU+의 맘편한 데이터팩 요금제는 50개국에서 체류 기간(3/5/10/20일)에 따라 이용가능합니다 :)
(사용한도 등 자세한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째현이사랑 봇 : 1. 곤란한 상황에 적극적으로 도와줄 것
2. 상대방의 취향 맞춰주려고 노력하기
3. 서로 불편할 수도 있는 문제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기
4. 상대방의 예쁜 모습을 담아주려고 노력하기
5. 같이 있는 지금이 너무 좋아서 집에 가기 싫게 만들기
Nick and judy여우와토끼 : 남자 눈이 부담 백배네
이서윤 : 저 남자 회 못 먹는다고 어디 나왔던 분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룰루ᅡᄅ랄 : 여성분 약간 강소라느낌나는듯? 예뻐용!!!!!
민쥬 : 원래는 저 남자분 회 못먹으실텐뎅ㅋㅋ
자몽에이드 : 그냥 대놓고 광고구만 ㅋㅋ 공감이 1도안됔ㅋㅋ
이대휘 : 원래 이쁘니까 그렇지...
What's Up : 역시 내 감성은 짠내트립이지
췌소 : 지원언니는 연플리에서 미인! 남자는 혼밥못하는 사람 영상에서 봤음

[티비냥] ※경고※ 이 사망토론은 여친이랑 절대 같이 보지 말 것!! 이상준 유독 이런 주제에 강함ㅋㅋㅋ | #코미디빅리그

#티비냥 #코미디빅리그 #사망토론
구작이 명작인 tvN 맛집의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tvN D CLASSIC : https://bit.ly/2PoHd0B

tvN [코미디빅리그] :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은 계속된다!
공식 홈페이지 : http://program.tving.com/tvn/cobig
tvN D CLASSIC : 말빨하면 이상준이지!! 이상준 개그만 모아보고 싶다면?

☞ [이상준 PLAYLIST] 오지라퍼 & 사망토론 다 모아놓음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vDaoEdHc684Deg4A7Dx2zk_iVBFW8a7l
즈썬 : 김기욱 전화연기 개웃기다가 껴들어 한방에 재미를 잠재우네ㅋㅋㅋㅋ
PeaceKeeper__ : 나는 최대한 말로 하려고 나 스스로를 약간 낮춰서라도 건달들 설득해보려고 할듯

계다가 그곳에 사람이 나 밖에 있는것도 아니고 다른 사람들한테라도 도움 요청하면 되고

그대신 여자친구랑 내가 서로 오래 좋아한 사이여야지 가능

만약에 몇대 맞으면서까지 구해줬는데 반응 시큰둥하면 혼란스러울듯
창민 : 14:40 처다보는 여성분 겁나 이쁘신데
김회승 : 어제는 구독자 99.9만
오늘은 100만 축하드립니다
노동영 : 이 주제가 정말 레전드 중에 레전드.

짜릿함.(이상준 버전)
singsangsung : 9:04 홍명보드립 ㅋㅋㅋㅋㅋㅋㅋ
Jae Hong Lee : 인천공항에 여권 긴급발급 서비스 있음.
신호등 : 근데 사회자 분이 되게 중립적으로 잘하시네 물론 짠 대본이 있긴 하겠지만 대단하시다
껙봑 : 진짜 저런주제는 어떻게 생각해내냐....ㅋㅋㅋㅋㅋ

... 

#여친이랑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