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할인사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예리 조회 19회 작성일 2020-09-21 20:34:24 댓글 0

본문

[루팡이팩트 EP.05] 유통기한 때문에 싸게 팔까? 몇 개국 과자가 있을까? 세계과자할인점에 찾아갔다 / 스브스뉴스

#루팡이팩트 #세계과자할인점 #수입과자
여러 나라 과자를 수입해 파는 세계과자할인점.
한국 과자보다 싸고, 양도 많아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수입해 싸다는 소문도 있던데 진짜일까?
이곳엔 몇 개국 과자가 있을까? 진짜 전 세계 나라 과자가 다 있을까?
세계과자할인점에 찾아갔다

✔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스브스뉴스

- 스브스뉴스 링크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ubusunews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subusunews/
홈페이지 : http://news.sbs.co.kr/news/subusuNews.do?plink=GNB\u0026cooper=SBSNEWS
김동현 : 그래서 왜싼건데요?
lure mania : "라떼는 말이야" 라고 하기엔 어린데....80, 90년대때 초딩이었다면 인정.....
미래의요리왕루피 : 그래서 왜 싼거에요
우와 : 근데 저런데도 비쌈
Kitsch LO : 스브스 영상이 항상 제목이나 썸넬을 보고 궁금해서 들어오면 팩트가 없다고 느껴지는 이유가 팩트를 강조해 주는 부분이 없어서임. 결론을 말했지만 채널명처럼 ㅈㄴ 스브스하게 넘어감. 그래서 다 보고 나면 ‘뭐야? 그래서 팩트가 뭐야?’ 싶은 느낌. 결론은 편집 방식좀 바꾸세요. 강조 할 거 강조하시고, 끊을거 끝으시고 영상 정리 제대로 해주면 좋을거 같음.
김꾸꾸 : 0:55 샘플을 보낸 이유가 먹어보고 판단해보란건데 뭘 기준으로 유통 될만한걸 찾냐?
박한비 : 신촌 세계과자점 많이 가는데 여기 나오니까 반갑네 ㅋㅋ
냐미줘라 : 한번씩 저거 5000원어치 사서 쟁여놓고 먹으면 개꿀
연석 : 호주가 원산인 팀탐 같은 경우 한국에서 천원에 파는데 호주에서 파는 팀탐이랑 다름..
현지거 먹어보면 한국에 들어오는거 먹기 싫어짐;
KyungJin Ju : 뉴스가 제목으로 어그로 끌고 ;;

코스트코 과자 추천 베스트만 뽑아봤어요! (10년차)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코스트코영상 다시 가져왔어요!
이번 주제는 과자입니다.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베스트 과자들만 엄선해서 추천했으니
쇼핑가시기 전에 둘러보세요 ^^

------------------------------------------------------------------------
yylog521@gmail.com
윤주부 YJB : 중간에 오레오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는 코스트코 용량이 1.7kg입니다! 제가 1kg이라고 오타가 있어서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다음엔 오타 검수 꼼꼼히 해서 영상 올리겠습니다~!
1004민정쓰 : 맛있어 보임 ㅎㅎㅎ 살찌는 소리가 들림 ㅎㅎㅎ
사랑언어 : 전 녹차만 먹는데 녹차맛 저한테 던져 주세요 ㅋㅋㅋ
슈기슈가 : 아~~ 한동안 끊었던 코슷코 다시 회원권 부활시키고싶게 뽐뿌가....ㅋㅋ 맛있는건 알지만 건강상 이유로 참고 있었는데 으~ 괴롭네요
핫한하마불도저 : 집근처에도 코스트코 회사근처도 코스트코..갈때마다 10만원은 훌쩍넘는 코스트코...무서워서 잠재우는 코스트코카드..
굿레이디 : 저걸 언제 다 먹나..
저런거 먹을수 있다는게 부럽네요.
다함께 : 알죠 알다마다요 맛있어요 ㅜㅜㅜㅜㅜ 군데 참고있어요
ㅜㅜㅜㅜㅜ
Ji Park : Loacker 과잔 미국 코스코도 파나요? 저 너무 좋아하는데 미국에선 못본거 같아서요 ㅜㅜ
아 그리구 짧은머리가 훨 젊어보이시구 이쁘세요
앨리스앨리스 : 너무 오래된 과자들만 소개하네요
웨하스도 십년이상된거고
씨리얼바도 이십년은 된거고
윤세영 : 정말반가운채널을만나게되어
너무감사드려요^^~
저는명품쇼핑보다코스트코쇼핑을정말좋아하는데요
저도윤씨라관심있어들어왔다가
어제처음으로요ㅎ
밤샐뻔했네요ㅎㅎ
제가모르는게너무많았네요
앞으로찐팬될거같아요
감사드려요^^
너무감사해요~~

신상과자 vs 옛날과자? 편의점 최애과자 자매 취향대로 골라보기★ | 디바걸스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 BGM by 비지엠팩토리
https://www.bgmfactory.com

- 흉내 (Imitation)
- 모래알은 반짝 (The sand is glittering)
- emotion _ Piano (emotion _ Piano)
- 몰래 (Secretly)
- 다급한 발걸음 (Hurried step)
- 번개머리 (Lightning Head)
- 폼 잡고 (Poncey)
- 스탠드업 코미디 (A Stand-up)
- 살금살금 (Secretly)
- 우스운 이야기 (A Funny Story)
- 우리 모두 삼바 (All of us samba)
- 형사들의 추격 (Tracking detectives)
- 유랑악단 (A Traveling Band)
빅원만바라봄 : 쌀로별이랑 꼬깔꼰 빨간색이용
김현정 : 4:57에서 제시카님목소리가 기안84님 닮음
LEMON] [ : 옛날것이 확실히~
오래 사라남는데 이유가있었다...........
옛날거 21세기가 먹 고있다.............
애기독수리 : 혼런볼
초코송이
감자깡
닉스요원MIM : 리얼코코넛이 아니라 코코팜인데 .........
_Heejin 희진 : 츄러스 맛있어요
이지유 : 1.오징어 집
2.쌀로별
3.새우깡
허니업고결 : 미니폴이라고 옛날 초코과자 아시는분 계시나여 진짜 맛있고 최애과자였는데 ㅠㅠ
ʕ•ع•ʔ린 : 크런치 빼빼로도 있어여!
맛있던데요?? 하지만 너무 달다고 느낄수도...
리또 : ☀️☀️ 빼빼로 크림치즈맛은 몇년전에 나온거에오...

... 

#과자할인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