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노트정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베타 조회 65회 작성일 2020-10-12 00:44:28 댓글 0

본문

*with music* STUDY WITH ME : 공부할때 듣는 노래, 카페음악과 함께 공부해요! | 공부자극, 아이패드 노트필기

#공부자극 #공부asmr #공부할때보는영상

브이로그는 일상채널로!
https://www.youtube.com/channel/UCPjPWoRX4ttWbcsogOD7HqA

HANBINI STUDY
https://smartstore.naver.com/hanbinistudy

인스타그램
instagram.com/hanbini_studylog

메일
bin09077@nate.com

촬영 - Canon g7x, canon 100d
편집 - 프리미어 프로 cc 2018
연리 : 한빈님 49분 20초부터 노래가 들리지 않아요 T^T
연리 : 안녕하세요! 평소 한빈님과 자주 공부하던 구독자입니다 :) 이번 영상 노래가 너무 좋아요 ㅎㅎ 본래 BGM 있는 영상과 함께 잘 공부하는 편이 아닌데 지칠 타이밍이기도 하고 새로 올려 주신 영상이 궁금해서 재생해 놓고 공부해 봤어요 오늘따라 굉장히 지쳐 있는 상태였는데 저도 모르게 몸이 음악 따라 덩실덩실 움직이길래 너무 감사해서 처음으로 댓글로 감사함 슬쩍 전해 봅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늘 안온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D
용짱의 하루 : 아 그리고 키보드 블루투스 되는 건가요? 키보드 이뻐용.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용짱의 하루 : 한비니님 수의대 입학하셨을 때 혹시 남자 몇살까지 있었나요? 나이 많으면 애들이 싫어하나요?
BTS Rhinestone : please put music
우리집에왜왔냥 : 누워있다가 일어났어요 ㅎㅎ 저도 수업준비해야겠어요ㅎㅎ
YOMNA AL : I am waiting for the broadcast eagerly .. Thank you certainly will help me a lot ^^

(요청 많았던 영상) How To | 의대생이 알려주는 깔끔한 노트정리 방법✍ (어머 이건 꼭 봐야해!!!)

*일본불매운동 전에 만든 영상인점 참고해주세요.
*노트 질문 많으셨는데 브랜드: 펜피아, 제품명: 스프링 16절

안녕하세요, 내멀스입니다. 많은분들이 노트정리 영상 요청 해주셨는데, 제가 잘 만들고 싶었던 욕구가 있어서 오래 걸렸어요. (다 만들고나니 별거 없는것 같은데 노트정리법 필요하신분들께 너무 늦게 올리지 않나 싶어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싶어요.)

제 노트정리법 참고하셔서 공부에 도움되시길 바랄게요 :) 질문 있으시면 바로바로 댓글 남겨주세요!

PS
짧은시간에 필기하느라 ‘뇌졸증’ 오타가 있네요...

#노트정리 #필기 #노트정리법
나무나무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김효주 : 무슨 노트인가요?
김태리 : 유니볼 필기 진짜 좋은데 형광펜 쓰면 번짐 심하지않나요??
lkins _ : I really like this. 감사합니다!
귤2% : 2:41 에 cf라고 나오는데 찾아보니까 cf는 confer라는 뜻이고, 참고가 아니라 참조를 뜻한다고 합니다!
사전적 정의로는 참고: 살펴서 생각함/참조: 참고로 비교하고 대조하여 봄
이란 뜻이라고 합니다!
임준원 : 국산 노크식 형광펜 찾고 있었는데 모리스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요즘 노크식에 너무 빠져서 ㅎㅎ
하늘날다사랑 : 형광팬 빨간색 주의는 중요한게아니고, 조심하라는거죠?
귀요밈 : 혹시 의학관련용어 책 추천하시는거 있을까요 중학생인데 GS꿈꾸고 있어요 ㅠㅇㅠ 외우는게 생각보다 쉽고 재밌어서 하고싶어서용 추천하실거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송현 : 와 진짜 잘하신당♡♡
루비에메랄드 : 책에 있는 내용을 베껴서 쓰는건가요?

PLAYLIST | 혼자 있을 때 듣는 감성적인 음악

어떤 기억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선명해집니다. 혼자 있고 싶을 때, 혼자 남겨졌을 때 곁에 있어줄 플레이리스트입니다.

■ Track List
01. 크래커 (CRACKER) – 버스 (00:00)
02. oftn (오픈) – Sometimes (03:27)
03. 웨스턴 카잇 (Western Kite) – 왜 (07:40)
04. GoGang – Truly I Love You (11:23)
05. Blue lamb – 밤, 별 (16:06)
06. greenblue – I’m here (20:07)
07. 신설희 – Eternal Tunnel (24:00)
08. 알레프 (ALEPH) – Night Song (29:19)
09. 사뮈 (Samui) – 우리의 시간이 같은 시간인지 아닌지를 따지는 것 (33:14)
10. 주보링 – 너에게 바다라는 건 (39:06)
11. 기프트 – 잘가 (42:42)
12. 담소네공방 – 소녀의 이야기 (46:26)
13. 김민지 – 꽃잎 떨어지면 생각나는 (50:05)
14. 김각성 – 아기새 (53:22)
15. Collective Arts (콜렉티브아츠), 한이진 – If I (Feat. 박하은) (56:45)
16. 고래와 정민 – 달 (01:01:00)
17. 다브다 (DABDA) – 마지막 달 (01:05:27)
18. 헤이맨 (Hey Men) – 연화 (蓮花) (01:09:44)
19. 더 베인 – Round \u0026 Round (01:13:42)


■ Mirrorball Music
http://mirrorballmusic.co.kr/
https://www.facebook.com/mirrorballmusic
https://twitter.com/mirrorballmusic
https://blog.naver.com/mirrorball_m
페페 : 여러 인디플레이를 듣고 있지만,
크래커-버스라는 인트로 때문에 자꾸만 찾게 되는
인디플레이 맛집
지민. : 근데 쟤 키 작은데 왜 맨 뒷자리임
-> ㄱㄴㄲ 나 쟤 앞자린데 맨날 안보인다고 대가리 숙이라고 쌍욕박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ㅈ 난 저번에 쟤 앞자리였는데 가만히 있는데 대가리 존나 크다고 뭘 들고 다니는거냐고 욕먹음
-> ㅅㅂ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지민 해명하세요
이준형 : 이 플리 못 잊어서 들어온 사람이 젤 많을듯
제시 플루트Jessie Flute : 목소리 감미로워요 ~~ 그림도 이뻐요 ❤️
cupoflife : These songs tickle my soul and me go uwu in my dreams.
세연 title : 수시 원서 쓰고있는 현 고3입니다. 성공할 겁니다. 내 개소리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항상고거신기 : 미안해요 그 옆에서 슬픔 함께하지 못해서
여기서라도 응원이되길
큭지 : 오늘 하루 고생했고 내일도 파이팅입니다. 파이팅!^ㅇ^
채희원 : 우울할땐 좀 우울해도 돼요,혼자의 공허함을 느끼고 싶을땐 언제나 느껴도 돼요.
당신도 그 공허함을 느껴보고 싶은거 아닌가요?
저는 혼자있는 시간이 남들보다 더 찬란해서,
남들은 감성충이라고 하지만..이런 노래 들으면 많은 생각을 하게 돼거든요,아파트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뭘 하고 살려나,각자 사는 방법이 진짜 다 다르나,
세상을 언제나 넓게 봐요! 세상을 넓게보면 모든것들이 달라보이기 시작해요☺️
Love Night : Omg

... 

#음악노트정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22건 2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