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항공요금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15 20:36:44 댓글 0

본문

✈정성을 다하는 연두항공✈ 인천→제주 노선 취항했습니다

- 2020년 8월 21일 방송
-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0 (Microsoft Flight Simulator 2020)



연두의 생방채널 - https://twitch.tv/rudbeckia7
연두의 유튭채널 - https://youtube.com/rudbeckia7
연두의 일상채널 : 편집자) 늦어서 죄송합니다ㅠ_ㅠ
정현영 : 와 역세권!
Burning Table : 승객 여러분 우측을 바라봐주십시오. 100년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장관이 있습니다. 네 우측 엔진에 불타고 있습니다. 메이데이 메이데이!!!
준이 : 근데 연두랑 연두부랑 동일인 인가요?아님 자매?이름도 비슷하고 닮은거 같아서요
유정우 : 비행기 조종하랬더니 GTA를 하는 연두항공 ㅋㅋㅋㅋㅋㅋ
이경민 : 내릴래요 ㄷㄷㄷ
기말고사 : TMI)청주-제주행 노선에는 진에어,아시아나항공이 취역해 있다
늘피곤한학생 : 진짜 개재밌네 ㅋㅋㅋㅋ 비행기 자꾸 트월킹하는 것부터 놀랍게도 착륙 성공한 것까지 다 웃겨
고기과학 : 뭔가 띵작인데
연두쿤이 하니깐
인트로에 돈대버가 들어가야할거같은..
이봐 거기학생 틀니 돌려줘 : 뭐~어? 제주행? 미국행이겠지

니네 비행기 미국갔어!

그래프로 보는 국내 항공사 역사 및 승객 수 변화 (2000-2019)

그래프로 보는 대한민국 항공사별 월간 여객 수 입니다. 2000년 1월부터 2019년 5월까지의 데이터입니다. 국내선과 국제선을 모두 포함한 수치입니다. 국제선은 출발+도착, 국내선은 출발만 포함하였습니다. 소형항공사(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에어포항, 에어필립 등)은 제외되었습니다.


자료출처: 인천국제공항공사, 한국공항공사

음악:
Track: Bloom Line x Prefekt - Rewind (feat. Kat Kennedy)
Link:

데이터다람쥐 : 국내선과 국제선을 모두 포함한 수치입니다. 소형항공사(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에어포항, 에어필립 등)은 제외되었습니다.
QWERT YUIOP : 대한항공이 압도적! ^^
임보라 : 그리고..코스타 항공 ,유스카이항공도 있음
임보라 : 에어인천도있는데.........
민성 TV : 항공사 탑승객 1위가 대한항공???
조애진 : 애스
까까런치 : 솔직히 아시아나 가 더 도색이 예쁨
Henry Yang : 제가 대한항공 타고 홍콩 가는데 기내 반입 2개 캐리어를 가져갔었어요. 제가 꾸물대고 있는 것도 아닌데 1개를 올리자마자 나이많은 스튜어디스가 손님 빨리 좀 올려주세요 뒤에 손님들 기다려요 이러는거에요. 비행기 타고 놀러간다는 그 신나는 생각이 들자마자 완전 기분이 잡쳐버렸죠.

반면 아시아나항공 그리고 자회사 에어부산, 에어서울은 굉장히 친절합니다. 특히 에어부산 최근에 제주도에서 김포 올때 탔는데 아시아나항공 처럼 무릎 앞에 자리가 너무 넉넉해서 진짜 편하게 타고 왔습니다. 대한항공 꼭 망했으면 합니다.
이후락 : 아시아나 인수전 참여
종이종이 : 대한항공이 20년동안 계속 1위네요

국내 항공사 망한다? 안망한다? [2020년 이후 국내 항공업계 전망]

본 영상은 2018, 2019년 항공산업 전망 세미나에서
나왔던 자료를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코로나19, 일본 불매운동 등 여러가지 사건이 많았지만
명확한 것은
미국, 유럽처럼 항공산업은 재조정이 일어날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항공산업 전망 자료처럼
항공산업은 계속해서 발전할 것이라는겁니다.

지금 우리가 신경써야할 것은 뉴스보면서 우울해 할게 아니라
우리가 바꿀 수 있는 것에 집중해야합니다.

카더라가 아닌 항공사 채용정보가 궁금한 분은
https://open.kakao.com/o/gT1dPQnb
로 들어와서 함께 취뽀합시다
산토끼토끼야 : 구독 눌렀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seo9036@naver.com
JO HYEONJIN MAEVE : 교수님 항상 감사합니다 :)
030zzaa@naver.com
김민석 : 10년 뒤에는 파일럿 채용이 다시 활발해질까요?
지식인 : 뭐가 지각변동이란게모르겟네요
체질강화 방안이나 거창하고 예시가없어서 안와닿음
Kk K : 항공사 지상직 준비중인데 도움 되었습니다. 구독 눌렀어요! kelly_yuna@naver.com 감사합니다!
개백수TV : 정말 좋은 영상입니다
dgd3424@naver.com
잠자는헐크 : 감사합니다 구독눌렀습니다~!
doris124@naver.com
HanPyul Kong : 공군에서 에어버스 A330 MRTT(공중급유기) 4대 이상을 추가로 도입하고 민간항공사의 A330 조종사들을 스카웃했으면 합니다.
에어버스도 위기인데, 에어버스 A330 MRTT를 추가로 도입하여 절충교역을 통해 국내항공기업들의 일감확보와 독도,이어도 상공에서의 전투기 작전시간 연장, 평양-원산 이북의 북한지역에서의 항공작전 확대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경덕이에요 : 잘 보고 갑니다! 구독 눌렀어요 ㅎㅎ
Ch. DRS - 항공사의 솔직 토크쇼 : 영상 잘 봤습니다.
지표로 예측하는 것은 분석의 기반을 단단히 하는 근거가 됩니다만 한국의 항공산업은 문제가 있습니다. 단순히 항공 산업의 문제가 아니라 여행업 전반에 걸친 과도한 경쟁과 그 원인이 된 너무 많은 운항편이 문제라고 느껴집니다.
저뿐만 아니라 지금 현업에 종사 중인 많은 항공사 직원들은 항공업계에 대한 미래에 걱정이 많네요. 부디 밝은 미래가 한국의 항공업과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 

#국내항공요금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