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골반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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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편의점알바 조회 8회 작성일 2021-06-11 13:01:5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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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나요법 해드려 봤습니다 (거북목 / 어깨 / 골반교정)

평소 거북목과 오른쪽 어깨가 굳어있으며, 골반이 많이 틀어져있다고 생각하는 20대 여성분에게 추나요법을 해드려 봤습니다.

추나요법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실제 한의원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태흥당한의원 http://naver.me/FyexyqH1
블로그 https://blog.naver.com/taehd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aehd_hd
홈페이지 http://www.taehd.com/default/

#추나요법 #추나 #거북목 #거북목교정 #골반교정 #어깨교정
이봄봄이 : 영상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분선 : 영상잘봤습니다.치료잘해주시네요.죄송하지만병원위치알려줄수있어요.가보기싶은데요.부탁드립니다.저는척축협착증환자입니다.
ares k : 허준할아버지가 추나도 갈켜줌
416 ABP : 이런 기구로해서 추나한거 다 쓸때없음 ..
김지훈 : 아 공부열심히 할껄

서초샨티요가 골반교정, 골반틀어짐 자가진단 방법3가지! 김수진요가테라피스트 ep.7

서초 골반교정, 골반틀어짐 자가진단 방법3가지! 김수진요가테라피스트 ep.7\r

진행 : 서초샨티요가\u0026필라테스 김수진 원장

홈페이지
http://www.shantiyoga.co.kr/
http://blog.naver.com/sj214214\r

인스타
@su.shanti\r

서초골반교정, 골반틀어짐 자가진단 방법3가지! 김수진요가테라피스트 ep.7\r


무조건 좋다고 따라하지 말고 내 몸 알고하자!!

반갑습니다! 서초 샨티요가 김수진 원장입니다.\r

골반 교정을 위한 골반불균형 자가진단 방법 3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r

대퇴골과 골반이 이어져 고관절이 형성되어 있습니다.\r

자가진단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r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골반 불균형 자가진단방법은\r

우리 몸의 횡단면에서 골반의 외회전, 내회전을 평가해보는 방법입니다.\r

어디까지나 '자가진단'이기에 평가는 주관적일 수 있으므로 \r

통증이 있으신 분은 전문가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으세요! \r

너무 쉬운 골반불균형 자가진단방법 세가지! 같이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r


#골반틀어짐자가진단 #골반교정 #서초요가
뿡나요 : 와...오른쪽이었어요 ㅠㅠ 안되요 안되 영상감사합미다!
r kim : 아 이거 따라하다가 엉덩이 담걸림
H7 : 체형교정사 이건호 : 진짜 중요하고 좋은 내용이네요 ㅠㅠ 진단에따라 해결법이 다를테니.. 잘 보구갑니다 ^^
위급시 세차용품 먼저 챙겨주세요 : 엇... 저 뒤에는
요호호... 안녕 친구들~ 빡빡이 아저씨야~ 아닌가요 ㄷㄷ
사사 : 첫번째 동작을 하는데 왼쪽 발목을 다치고 1달간 깁스하고 2달째 되어가는데 후유증인지 몰라도 발목 통증때문에 못하겠네요...

[골반교정&체형교정 Upgrade] 하비, 생리통, 자세교정, 출산후, 성장기에 굿! (2주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주의사항은 무리하게 동작 하시지 마시고 점진적으로 꾸준히해서 동작 늘려주세요. 그리고 다른운동도 마찬가지지만 특히나 골반교정 체형교정은 거울 앞에서 해야 합니다. 좌우균형이 맞는지 몸으로 느끼고 눈으로 확인을 하면서 하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지내는 숙소에 거울이 없어서 동작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너무 늦어져서 그냥 올립니다 (흑흑)
그리고 디스크 환자분들은 디스크가 눌리는 동작이 있으니 피해 주시고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예: 상체 옆으로 숙이는 동작) 디스크 환자분들은 업그레이드영상보다 1탄영상이 오히려 좋습니다. 1탄영상에서 레터럴 플렉션 마지막동작은 디스크가 눌릴수 있기 때문에 옆으로 스트레칭할때 조심 하셔야하고 그거제외 하고는 크게 무리없습니다. 스트레칭을 너무 무리하게 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운동이든 스트레칭이든 무리하지말고 점진적으로 늘려주는게 중요합니다.
모든 환자분들이 상태가 다르고 저는 의사가 아니기때문에 가능하시면 병원에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

매일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해보세요! 저도 여행중에 매일 컴퓨터 하느라 몸도 많이 틀어지고 자세가 엉망인데 하고나면 자세도 좋아지고 잠도 솔솔 오고 다리도 예뻐지고 몸의 변화가 많이 왔어요 :)
그리고 교정중에 약간의 통증이 오시는분도 있는데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됩니다. 꾸준히 하다보면 좋아집니다. 무리하거나 동작을 잘못해서 통증이 올수도 있으니 주의해주시고 한동작 한동작 균형을 맞추면서 정확하게 해주세요.

전 영상에서 후기댓글 감사했습니다. 감동감동
재미있는데 댓글도 많아서 많이 웃었습니다. 덕분에 이번영상에서 동작이름도 제가 지어봤어요 ㅋㅋ
이번 영상도 후기댓글 잊지 말아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은 프로그램 구성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골반교정\u0026체형교정 1탄 입문

골반교정\u0026체형교정 2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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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gzi4r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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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vroy : 6/7 도전 시작❤️‍
6/10
배고파아아아아 : 아무나 답변해주세요ㅠㅠㅠ저 이거 2틀 동안 하고있는데 골반쪽이 쑤시고 아파요 원래 그런거예요???
제가 운동을 진짜 안하다가 갑자기 자세교정 운동해서 근육통이 온건가요??
신범수 : 레터럴 플렉션 할 때 무릎에 통증이 있는데 계속 해야될까요???
강아쥐 : 이거하면 소화 개잘됨
으아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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