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향수

그냥 찍어본 내 화장대 what's on my vanity?ㅣminimal vanity tour

페이지 정보

작성자 dayhyun데이현 작성일20-04-10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product
GROWN ALCHEMIST 그로운 알케미스트 HYDRA MIST
호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일단 좋았어요. 페이셜 미스트는 사실 아무거나 뿌리는 사람이라 실패해도 괜찮은 작은 사이즈로 구입해 봤는데 향은 정말 별로였지만 너무 묽지 않고 에센스 느낌의 미스트여서 좋았어요. 바로 흡수돼서 마무리감이 산뜻했어요. 건성이신 분들은 건조하실거에요.

THE ORDINARY 디 오디너리 LACTIC ACID HA
각질제거제를 찾다가 바르는 각질제거 세럼인 이 제품을 구입해봤는데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게 데일리로 각질제거를 할수 있어서 일단 좋았어요. 저는 좁쌀여드름이 나는 피부라 자주 스크럽을 하는데 이거는 그냥 바르기만 해도 돼서 편해요.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뭐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직 느끼지 못했지만 다음날 피부결이 조금 매끈한 느낌이 있어요.

TAMBURINS 탬버린즈 WATER ESSENCE
저는 닥토를 하지 않고 그냥 세안 후 몇방울 떨어트려 흡수시켜주고 있는데 저같은 수분부족형지성 피부에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너무 묽지 않고 가벼운 에센스 제형인데 번들거리지 않고 바로 흡수되고, 마무리감은 산뜻해요. 향은 무향입니다. 저는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AESOP 이솝 PARSLEY SEED SERUM
제 인생템 무덤템 이솝 파슬리 시드 세럼입니다. 저는 여름 제외하고는 이 제품을 항상 바르는데, 제가 T존은 유분이 좀 있는 피부라 요즘같은 날씨에는 볼에만 발라주고 있어요. 수부지 피부에게 추천합니다! 건성이신 분들은 건조할거에요.

ABIB 아비브 HYDRATION GEL
저는 지성피부여서 수분크림 잘못바르면 트러블 엄청 올라오거든요,, 그래서 항상 젤타입 수분크림만 사용하는데 이 수분크림은 막 엄청 좋다 이런건 못느끼겠지만 지성피부에 딱인것같아요. 전혀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되고 별다른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이것만 바르면 살짝 건조함을 느낄 정도여서 여름에 쓰면 좋을것같아요.

ABIB 아비브 MOISTURIZING LIP BALM
사실 저는 입술이 건조한편이 아니라서 제품력에 대해서 설명을 못하겠어요. 모든 립밤은 저에게 촉촉하고 좋거든요. 이 제품은 잘 발리고 좋습니다..

NONFICTION 논픽션 BODY LOTION GENTLE NIGHT
처음엔 향수를 사려고 했는데 마침 바디로션이 필요해서 바디로션을 구입해봤어요. 저는 몸도 그닥 건조한 편이 아니라서 적당한 보습력만 있다면 '향'이 정말 좋아야 하거든요,, 향기 설명하는데 정말 젬병이지만 이 제품은 머스크 하고 아주 약간의 차분한 달콤함(..?) 이 있어요. 어쩌다 맡으면 남성라인 화장품 냄새가 나기도 해요. 중성적이라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바로 스며드는 촉촉한 바디로션이에요. 향 지속력은 그렇게 길지 않은 것 같아요.
(Suede, Green tea, Fig, Moss, Cedarwood, Musk)

AESOP 이솝 ROOM SPRAY OLOUS
이 향기는 진짜 설명을 못하겠어요. 아로마 향기,,이솝 매장 향기,, 침구에 뿌리고 잠들면 너무 좋구요,, (네.. 설명 끝..)

DIPTYQUE 딥티크 ROOM SPRAY MIMOSA
미모사 향기를 좋아해서 예전에 구입했는데 풀, 꽃향기 그리고 숲속에 있는듯한 향기가 나는 초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이에요. 저는 옷장에도 가끔 뿌려주고 있습니다.

DIPTYQUE 딥티크 PERFUME DOSON
제가 한때 너무나 좋아하던 향수에요. 물론 지금도 좋아하고 있어요. 원래 색깔이 투명한 색인데 오래 사용하다보니 저런 누런 색으로 변해버렸네요. 머스크 하면서도 은은한 비누향? 이 나는것 같은, 가을 겨울에 정말 잘 어울리는 무거운 향이에요.

LE LABO 르라보 PERFUME THE NOIR 29
같은 니치향수라 그런지 딥티크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것도 뭔가 추운날과 잘 어울리는 향이고 우디하면서 머스크한 느낌이 있고 굉장히 중성적이어서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다 잘 어울리는 향수에요.

BYREDO 바이레도 PERFUME BALDA'FRIQUE
의외로 달달해서 놀랐던 향수에요. 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모닝과 비슷한데 그것보다 조금 더 가볍고 달달한.. 뭔가 상큼한 꽃, 과일 향이 조금 더 추가된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봄, 초여름 날씨에 정말 잘 어울려요. 아주 잘 뿌려주고 있습니다.

LOEWE 로에베 PERFUME WOMEN 001
제가 이번 겨울동안 제일 좋아했던 향수였어요. 왜 제일 좋아했을까 생각해보니 딥티크 도손과 뭔가 향기가 비슷한데 로에베가 좀 더 과일향기같은 약간의 상큼함이 더 있는것 같아요. 한여름에는 어울리지 않고 봄, 특히 가을 겨울에 정말 찰떡인 향수에요. 베이지색 트렌치코트와 너무 잘 어울리는 향기입니다.

JO MALONE 조말론 COLOGNE
PEONY\u0026BLUSH SUEDE 정말 손이 안가는 향기에요. 왜 샀지 싶을정도인데 굉장히 머스크한데 거기에 강한 꽃향기가 섞여있어요.

WOOD SAGE\u0026SEA SALT 조말론은 정말 이름 그대로의 향기를 가지고 있어서 좋은 브랜드에요. 말 그대로 우디한 향에 꽃향기가 살짝 나고 바다 소금향기가 literally 진짜 섞여있는.. 그런 향입니다 제가 향기 설명하기 귀찮아서 그런거 아니고 진짜 이런 향이에요..! 중성적인 향이고 요즘같은 날씨, 초여름, 여름까지 뿌려줘도 좋은 가벼운 향입니다.

TAMBURINS 탬버린즈 HAND LOTION 000
대표적인 향기라고 해서 구입해봤는데 허브 아로마 향이 엄청 확 올라와요. 처음엔 뭐지 싶은데 자꾸 킁킁대면 마음이 안정되는 그런 편안한 향이에요. 요즘 이 핸드크림 바르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보려 하고 있습니다.

HUXLEY 헉슬리 HAND LOTION
헉슬리 브랜드만의 특유의 향기가 있는 핸드크림이에요. 헉슬리도 뭔가 아로마틱한 향기가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또 탬버린즈랑은 완전히 다른 향이에요. 헉슬리 제품은 좀 더 풀향기, 자연 향기(?)가 더 강한 느낌이랄까.. 이 핸드로션도 바르면 안정이 되는 그런 향입니다.

DIPTYQUE 딥티크 CANDLE BAIES
사실 사놓고 불날까봐 안켜는 캔들이에요. 거의 그냥 오브제^^ 그래서 향을 잘 모르는데요 호불호 없는 누구나 다 좋아할만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딥티크 대표적인 캔들이에요.

MAKE UP
LANCOME TEINT CLARIFIQUE FOUNDATION 랑콤 뗑클라리피끄 파운데이션

YSL CUSHION FOUNDATION 입생로랑 쿠션 파운데이션

SHISEIDO EYE CURLER 시세이도 뷰러

BOBBIE BROWN EYEBROW COLOR RICH BROWN 바비브라운 아이브로우 리치브라운

MERZY EYELINER 머지 아이라이너

LAURA MERCIER EYESHADOW GINGER 로라메르시에 아이섀도 진저

BOBBIE BROWN EYESHADOW ANTIQUE ROSE 바비브라운 아이섀도 앤티크로즈

MAC EYESHADOW WEDGE 맥 아이섀도 웨지

\u0026OTHER STORIES BLUSHER 앤아더스토리즈 블러셔

CLINIQUE BLUSHER NUDE POP 크리니크 블러셔 누드팝

BOBBIE BROWN CRUSHED LIP COLOR CAVANA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립컬러 카바나

CHANEL ROUGE COCO FLASH 90 샤넬 루즈 코코 플래쉬 90

YSL TATOUAGE COUTURE MATTE STAIN 16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매트 스테인 16 누드 엠블럼

YSL VERNIS A LEVRES 46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46호

CLARINS WATER TINT RED WATER 클라랑스 워터틴트 레드워터

#vanitytour
(영어자막을 하나씩 달기가 어려워서 제품명은 영어로 적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