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헤어밴드 착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산바위 조회 138회 작성일 2020-09-12 23:57:45 댓글 0

본문

남자 헤어밴드 착용법! (스타일링 하는 법)

남자 #헤어밴드 착용법! (작년 쇼미더머니 #쿠기머리띠 처럼 #스타일링 하는 방법)
평소에 운동을 하시거나, 머리 감기 귀찮을 때(?), 또는 간단한 아이템 하나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코디 하고 싶을 때 유용한 헤어밴드 착용법에 대해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

그 다음은 밋밋한 헤어밴드의 느낌을 날려 줄 쌈디, PH-1처럼 스핀스왈로 + 웨트 헤어 고데기 하기! 도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구독하기랑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

진성쌤의 다양한 남자헤어스타일과 정보
* 헤어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insung.style
* 블로그
https://blog.naver.com/icauseyou
남자머리는 진성쌤 : 평소에 운동을 하시거나, 머리 감기 귀찮을 때(?), 또는 간단한 아이템 하나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코디 하고 싶을 때 유용한 헤어밴드 착용법에 대해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
그 다음은 밋밋한 헤어밴드의 느낌을 날려 줄 쌈디, PH-1처럼 스핀스왈로 + 웨트 헤어 고데기 하기! 도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구독하기랑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


진성쌤의 다양한 남자헤어스타일과 정보
* 헤어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insung.style
* 블로그
https://blog.naver.com/icauseyou
1996년산남자사람 : 병지컷은 헤어밴드 답이 없나요 운동할때 쓸라하는데 뒷머리가 어떻게해도 이상해요....ㅋㅋ
류미르 : 쿠기랑 닮았다고??
박리스 : 눈이 찌그러지는데 어떡하나요?
박수현 : 구독 누르고 갑니다
잘생겼어욬ㅋㅋ
Ce On : ㄹㅇ 헤어밴드=쿠기=헤어밴드
신재영 : 이 영상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정예찬 : 전역한지 얼마 안된 머리는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되는거랑 지금 기르고 있는데 컷트하는건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행인haengin : 공부할때 앞머리 거슬릴때 올리면 너무 못생겨질때 추천드립니다!(?)
모시모 : 장발 기르는 동안 머리숱이 많아서 모든 부분이 뚱뚱하게 퍼져있는데 헤어밴드로 도움이 될까욤

나의 데일리 헤어밴드/헤어핀과 simple & point 허쉬컷 스타일링

안녕하세요 연재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정말 매일매일 데일리로 하고 다니는 헤어 악세사리와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영상을 들고왔는데요!

정말 데일리하게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될 수 있는(이거슨 마치 클래식하지만 화려하게) 헤어 스타일링 방법이니 끝까지 꼭 봐주세요☺️

music
https://soundcloud.com/imedda/wish-upon-a-star

sns
https://www.instagram.com/_myownisland/
서채은 : 헤어밴드 짱 힙해.....요즘 이런 것에 빠졌다쥬....힙...힙..힙....
피카츄 : 첫번째꺼는 저꺼랑 똑같아용!!
이선주 : 아 이영상을 빨리 봤어야했는데! 허쉬컷 하고나서 스타일링을 못하겠어서 백날천날 묶고 다녔거든요ㅠㅠ 영상 보고 바로 헤어터번 구매했어요 ㅎㅎㅎ 스타일 다 너무 예뻐요옹
박지애 : 너무너무너무더무이쁘네요.........회색자켓은 어디껀가욥ㅜㅜ
김인영 : 헉 언니 똥머리 어떻게 하셨나요?! 완전 취저ㅠ 예뻐요
이름 : 금색 실핀 정보 알려주세요!
최정민 : 머리 고데기하신건가용? 너무 예뻐요 머리고데기하는영상도 올려주세요~
후요 : 악세사리 소개 영상 찍어주세요~!
sunyou선유 : 풀시청하고 9독 누르거 가요 ㅎㅎ낼 헤어밴드 할건데 잘 참고할게요!
kimi kim : 헤어밴드 넘 예뻐요 혹시 어디서 사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남자헤어] 남자 가르마 쉽게 타는 법 / 남자 긴 머리 정리 / 지저분한 머리 정리 / 자연스러운 가르마 / 흔남에서 훈남되기 /

안녕하세요 니후 입니다@@
처음으로 헤어 스타일링 영상을 찍었습니다!!
많이 미숙하지만 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니후의 '지금 어때' 많이 들어주세요!
멜론 or 지니에서 '지금 어때' 검색!!

춤이나 노래로 일일알바생이 필요하신 사장님들 연락주세요 ^_^
학교 공연도 갑니다!
▶ Instagram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nihoo_official
▶ Facebook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youtubenihoo
▶ 아프리카TV 바로가기 : http://bj.afreecatv.com/rusdick7169
▶ 레슨\u0026공연 협찬 문의 : nihoo1020@naver.com
각기별땅 : ㅋㅋㅋㅋ 눈가리니 카리스마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머져여 ㅎㅎ
우서현 : 투블럭하고 기르고 있는데 몇cm까지 짤라야되나요? 옆머리 앞머리 용
서은실 : 와 진짜 레알 존잘이세여
사랑한다09 : 저깅 저의 친오빠랑 넘 비교돼요..친오빤 젤을 써도..ㅈㅁ. 큼..오빠 미안ㅎ
인노 : 헤어젤 꼭 발라야하나요?
병마니 : 영상에 나온 노란색 헤어밴드 어디서 살수있나용?
태혀닁 : 우선 얼굴이 잘생겨야 저런것도 하죠...전 평생 못하니깐 좋아요만 남기고 갑니다
ᄋᄋ : 보긱
팬Son hseung min : 저니루님보고춤에빠져서여ㅠㅜ
하킨미 : 저거 여자도 하면 이쁘겠다

... 

#면 헤어밴드 착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82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incub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